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소드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소드 #3 와일드에리어-엔진시티

by BaekJa 2021. 11. 9.
반응형


민폐왕 우르때문에 더 가지못하고 멈춘 와일드에리어역..
옆에 말을거니까..
난 이브이와 아닌데..?

엉? 레츠고피카츄를 했던 데이터가 남아있어선지 여기선 대화가 진행됩니다.

피카츄 획득 ㅋㅋ

뭐 특별하다고 하는데 뭔진 모르겠음

다이맥스 표시가 있다..
난 잡은적이없지만 뮤 피카츄가 더해져서 3마리가 되었다..

갑자기 오픈월드가 되었다..
마치 드래곤볼Z 카카로트를 보는거같다..
카카로트도 공략해야하는데....

포켓몬센터가 없기때문에 여기서 치료를 해준다.

또 나댐..

...그만 쫓아와!

결론: 등쌀에 떠밀려서 왔다.

알았다..알았어..

과거와 다르게 포켓몬박스를 얻어서 그냥 자유롭게 포켓몬을 바꿀수있다.
이건 개꿀..
예전에는 계속 센터가서 바꿔야했는데..

저 입구로 가면된다.
빨간줄은 다음 사진에서 알려주겠음 ㅎㅎ

캠프기능이 가능하고

이렇게 장난감으로 놀아줄수있다..
솔직히 졸귀다..

지우이새끼..
포켓몬들 이렇게 귀여운데 왜 피죤투 안찾냐..

피죤투: ㅅㅂ..

요리기능도 추가가 되었는데

얻은 열매와 다른 재료로 음식을 만들수있다.
상태이상 체력 기절한 포켓몬도 부활시키고 회복할수있다.

불포켓몬이 있지만 내손으로 부채질해야한다....뭐지..

섞는것도 내가한다...

매운맛 카레완성!

오...오오!!

ㅎㅎㅈㅅ..!
재료를 많이 넣으면 성공하드라...
경험치도 얻을수있으니 심심하면 해보길

야외에 저렇게 돌아다니는 놈들은 겁나 쌔다...
되도록 피하자
어짜피 배지가 없어서 25이상은 못잡기도 하고 예전처럼 강제로 센거 잡아서 진행은 못하게했다.

이런 풀숲은 싸울만한 포켓몬이다.

붉은빛이도는곳은 W를 얻을수있는데

레이드배틀이 가능하다.
템도 얻고 경험치사탕도 얻고 여러모로 좋다.

다함께 도전이 있지만..친구가 없성..

혼자해도 NPC들이 도와주고 상대는 다이맥스한 상태로 나온다.

스케일이 남다른 닭둘기.. 아니 콩둘기

치킨이 되어랏!

염버니가 싸우다 뻗었다..
NPC가 이겨도 내가 이긴게 된다..
포켓몬은 한마리니까 상성을 잘 맞춰가야한다.
그리고 몇판해보니까 조금있으니 부활도 하더라

체력을 다 깎으면 잡을지 말지 여부가 나온다.
일단 잡아봐야지

초반에는 꽤나 유용하다.

한놈만 키우면 다른놈들도 쩔이가능하니까 ㅎㅎ
염버니를 래비풋으로!!
이제 청소년 토끼가 되어버린 염버니..아니 래비풋

끝자락에 도착하면 된다.
와일드에리어마다 날씨가 달라서 나오는 포켓몬이 다르다.
원한다면 여기서 맴버를 맞춰서 갈수도있다.

엔진시티 앞 입구에 와트숍도 있는데 뭐 아무것도 아직은 안샀다.

엔진시티 도착..
내가 알던 포켓몬이 맞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개피똥쌌다..
편집됐지만 갸라도스한테 개기다가 개털림... 레벨 48인가 그래서..

뭐 이런걸 주는데 대충 정보가 담긴 리그카드다.

내가...뭐라고 했드라?

저걸 타고 올라가면 된단다.

구석구석에 반짝거리는곳을 잘 찾고 가도록 하자.

올라가려고 하면..

또 찾아옴...
진짜 스토커 맞나봐..

어? 형님 감사합니다.
목탄은 불꽃포켓몬 위력올려주니까 래비풋에게 착용시켜주자.

올라가면 호브가 또 호들갑 떨고있다..

들어가면 호브만큼 재수없는놈이 또 한놈 나온다..
어깨빵하고감 ㄷㄷ

혈연빨이면서 잘난척 하는 호브
모르는척 해야겠다..

번호를 선택하라고 한다.
유니폼에 번호가 새겨지는데 난 7번으로했다.

꼬몽울비지니스호텔에 가서 하루 자고오면 된단다.

가기전에 말을 걸어주면 우리는 챔피언 이놈은 리그 위원장빽으로 추천장을 받은녀석인가보다.

얘도 뭔가 계속 나오는 캐릭인거같다.
시골출신은 나를 알아보다니.. 그렇게 촌스럽나..?

안내를 따라오면 호텔에 도착
자 이제 하루쉬고 체육관챌린지에 참가하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