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20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피카츄 - 석영고원 사천왕

by BaekJa 2020. 12. 9.
반응형

백만년만에 레츠고 피카츄 공략을 씁니다.

SD카드투입구 고장으로 캡쳐본을 옮기지 못하다가 그만...

하지만 얼마전 업데이트와 함께 본체에서 바로 사진을 옮길수있게 되었드랬죠..

어쨋든 오래되었지만 기억을 되살려보았습니다.


뱃지를 8개 얻은자만이 들어올수있는 석영고원입니다.

똑같은 상점과 센터가 있고

사천왕은 4명과 연속해서 싸워야한다는 이야기가 있죠.

사실 겁나 비겁한놈들임..ㅋㅋㅋ 4:1로 싸우면서 위엄있는척

심지어 지면 보내버림 ㅜㅜ

한방한방 클리어입니다.

일단 한놈잡으면 정비할 시간은 있다는거죠?

응 그건 니가 약한거고

일단 회복하구요.

하트비닐을 주면 기술을 다시 살려주는 뭐시기가 있답니다.

상점에서는 다시살릴 기력의조각과 에너지 채울 고급상처약을 쟁여둡시다.

4:1인만큼 나도 비겁하게 싸워야지

이게 목긴 나시인거같네요.

준비 OK

썬더있는 그쪽에서 봤던 누님입니다.

칸나 사천왕이었죠 그때 로켓단 3명을 혼자 맡았나 그랬었죠.

이름은 칸나

얼음포켓몬이 주력입니다.

라인업입니다.

전기찜질 불찜질로 조져줬습니다.

어떻게 되긴 넌 진거야

결국 넌... 문지기란 이야기구나..

첫번째 사천왕 격파!

다음 방으로 가면 인상파가 있습니다.

아니 아무도 안건드렸는데 왜 혼자 화가나있어..?

옷은 왜 벗고 있어 포켓몬 싸움인데..

아니 그럼 UFC나가고..

니가 더 단련한거같아..

그러세요... 누가 뭐랬나...

표정이 왜그래.. 왜 이렇게 화가 나있는거야..

힘을 내요 슈퍼파월~

힘쓰는 격투쪽애들이 많습니다.

격투는 비행으로 돌은 풀로 강챙이는 피카츄로 잡아부렸습니다.

이름부터가 시바네...

회복을 해주고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할무니가 계시네..

오박사와 인연이 있는듯 합니다.

내가 싸움닭이 되어서 여기까지 온거야..

독을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도감셔틀을 17에 시작했습니다..

여기까지온놈 나하나 뿐이야

세명을 클리어

드디어 4번째입니다.

한껏뽐내는 망나뇽 귀엽네요.

길 다막아놓고 돌아가긴 뭘 돌아가

드래곤타입이 들어간 녀석들입니다.

기억에 얼음으로 공격하면 망나뇽 쉽게 잡았던거같네요.

드래곤기술하고

드디어 4명 클리어!

이제 내가 왕이야!

?????

사천왕이라며

60초 후에 공개합니다!

김성주 뺨치는 그때..

오박사가 왜.. 거기서 나와?

이거 둘이 짜고 치는거였어?

어허 이것들이

ㅋㅋㅋ 오박사님 한수 알려드리겠습니다..

가 아니라

라이벌입니다.

사천왕 먼저 이겼다고 저한텐 5명하고 싸우랍니다..

어이가없네..

ㅋㅋㅋ 자기 라인을 챔피언두려고 갑자기 규정을 바꾸는 사천왕과 오박사..

이것들이 적폐였던것입니다.

하지만 질수없는 주인공

아니 난 왜 5명하고 싸우냐고..

이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이 녀석은 신이났다..

아니 이게 무슨소리요..

난 기술도 얼마없소..

너라서 다행이다..

참교육 가줄게..

아직 나... 주인공을 안만났잖아!!

어쩌고 저쩌고

정정당당한 척하지만

저 사악한 미소를 보십시오.

체력 다 떨어진 나를...악랄한녀석

첫판부터 메가로 장난질합니다..

비둘기 구이로 참교육

보라시티의 그 탕구리가 진화한 텅구리와

요렇게 있습니다.

마지막은 이브이를 진화시킨 쥬피썬더입니다.

뭐 어렵진 않습니다.

상성으로 때려잡기 좋습니다.

오천왕을 이겼는데 당연하지.

그래 이제 내가 왕이란다.

아니 치사하게 5명하고 싸우게 하더니...

당연하죠.

비겁한 싸움을 많이 하다보니 늠름해졌습니다. 오박사님..

덕담을 하더니 따라오랍니다..

옥상으로 따라와 인가..

짜잔 챔피언이 된 주인공은 포켓몬리그 챔피언으로 기록됩니다.

전당이 등록이 됩니다.

잘싸워줬다 나의 포켓몬들아..

이렇게 엔딩크레딧이 올라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라는거 다음편에 아직 남은 몇가지가 더 진행됩니다.

반응형

댓글